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우차우 강아지무료분양 강아지책임분양 알아보시나요

차우차우 강아지무료분양 강아지책임분양 알아보시나요


차우차우분양

이번에는 털이 몽실몽실몽실한 강아지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려고 해요 흐물견종과 사육상의 주의 사항입니다.

챠우챠우

원산지 : 중국


인형처럼 몽글몽글한 강아지 하면 차우차우입니다. 푸르스름한 검은 혀는 너무나 유명합니다. 차우차우 강아지무료분양 강아지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지만 중국의 쇄국정책 때문에 오랫동안 타국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견종입니다.


드디어 18세기 후반에 영국으로 수입됩니다.그리고 1925 년 영국의 도그 쇼 출진이 계기가 되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차우차우의 폭신폭신함은 밀생하고 있는 피모에 의한 것이지만, 컴팩트하고 단단한 몸과 작고 둥글고 고양이 같은 다리를 가지는 것으로, 한층 더 둥근 실루엣이 강조되었습니다.


포메라니안 

원산지 : 독일

포메라니안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이 몽글몽글해요! 풍부한 속털에 의해 만들어지는 폭신폭신한 털의 형태입니다. 그리고 포메라니안 강아지무료분양 아이는 목 주변의 갈기 같은 털과 등에 탄 푹신한 꼬리도 인상적입니다.

포메라니안은 사모예드에서 동유럽 포메라니아 지방에서 소형화된 개가 시초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빅토리아 여왕의 애완견으로 언론에 널리 소개된 것을 계기로 인기견이 되었습니다. 성격은 활발하고 기억력이 좋아 길들이기 쉬운 개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숑프리제

원산지 : 프랑스/벨기에

지금 동글동글한 커팅 디자인은 미국에서 개발된 커트가 베이스가 되어 있습니다고 합니다. 비숑 (장식하는) 프리제 (곱슬머리)라는, 이름 그대로의 복슬복슬 강아지입니다. 표준체 높이는 30센티미터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고 되어 있는 소형견으로, 성격은 쾌활하고 쾌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로니즈

원산지 : 이탈리아

권력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선물이었다고 하는 볼로니즈입니다. 1700년대 스페인 왕실의 궁정화가였던 고야의 그림에도 등장합니다. 비숑프리제와 같은 순백도 붓, 매우 비슷한 외모이지만 볼로니즈가 더 땅딸막한 체형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숑프리제의 일본 사육 등록 수는 2500 마리 전후인데 반해 볼로니즈는 불과 150 마리 전후로 매우 적어 희귀한 견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체중은 2.5~4킬로로, 몸길이와 몸길이는 동등하게 스퀘어 체형입니다. 성격은 매우 솔직하고 적극적, 고분고분합니다.


일본스피츠

원산지 : 일본

풍부한 순백의 피모로 뒤덮인 일본의 복슬복슬 강아지입니다. 세모꼴의 선 귀와 둥실둥실 꼬리가 인상적입니다. 1920년 경, 시베리아 대륙을 경유해 중국 동북 지방에서 건너온 대형 흰 저먼 스피츠가 기원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체고: 몸길이=10:11, 표준체고는 30~38cm, 명랑하고 아주 영리합니다.


키스혼도

원산지 : 독일

한국에서는 좀처럼 만나기 힘든 견종입니다, 거무스름한 얼굴이 귀여운 희귀한 복슬복슬 개입니다. 사모예드 강아지책임분양 강아지는 풍부한 속털이 폭신폭신감을 만들어 내고, 목 주변의 갈기풍도 폭신폭신한 매력의 스피츠 계열입니다.


체고와 몸길이의 비율은 10:10 땅딸막한 스퀘어형의 중형견입니다. 주인 이외의 인간에 대해서는 불신감이 강하고, 나팔수를 보는 사람에게 적합한 성격을 하고 있습니다. 기억력이 좋고 활발하며 육체적으로 강하고 장수한 점은 키스본드의 큰 특징이라고 합니다.


사모예드

원산지 : 러시아 북부 및 시베리아

안아주는 커다란 몽글몽글 개, 사모예드 강아지무료분양 아이는 품위 있고 볼륨 있는 흰색 모후니, 사모예드 스마일이라고 불리는 표정을 가진 북극 스피츠입니다. 폭신폭신한 색상은 순백의 이미지이지만, 그 외에 크림, 화이트 & 비스킷도 인정되고 있습니다.


이상체 높이는 수탉으로 57센치, 암탉으로 53센치, 유연한 몸을 하고 있습니다. 사모예드 강아지책임분양 아이의 성격은 온화하고 우호적, 사교적이라서 지키는 개 등에는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레이트 피레니즈

원산지 : 프랑스


역사가 오래된 개로, 아주 옛날부터 피레네 산맥에 서식했고, 중세에는 성을 지키는 개를 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크고 우아한 분위기를 가진 피레니즈의 폭신폭신함은, 밀생하고 길고 부드러운 털로 만들어 냅니다.


온화한 이미지가 있지만 힘차고 날렵한 면도 있습니다 독립심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표준체 높이는 수탉으로 70~80센치, 암탉은 65~75센치입니다.


아키타 이누

원산지 : 일본


복슬복슬하게 여기에서 소개드릴 것은 아키타견 중에서도 무쿠모라고 불리는 장모 타입입니다. 아키타견 강아지책임분양 아이의 경우 장모 유형은 견종 표준에서는 인정되지 않으며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짧은 털인지 긴 털인지 어느 쪽에서 태어날지는 유전자로 결정되기 때문에 원래 짧은 털인 아키타 개가 무크털로 태어나는 것은 유전자 변이에 의한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견종에서 일어날 수 있는 것으로, 예를 들어, 독일 셰퍼드도 마찬가지입니다


아키타견의 무크털은 얼굴도 몸도 푹신푹신해서 매우 매력적입니다. 성격은 차분하고 고분고분합니다.

체고 표준은 모가 67센티미터, 암컷은 81센티미터 안팎입니다.


털 많은 개를 기를 때의 주의 사항

복슬복슬 털이 많은 견종들은 겉털과 속털이 있어 털갈이 시기가 있고, 또한 평소 털빠짐이 많기 때문에 빗질은 자주 해주십시오. 복슬복슬은 더위에 약한 견종도 많습니다. 여름철 온도조절에 충분히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