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닥스훈트분양 프렌치불독분양 가격 알아보자

닥스훈트분양 프렌치불독분양 가격 알아보자

 

블로그 보시고 멀리서 찾아주시는 분들께는 그 누구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보내드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강아지 분양가는 외모,성별,연령,색상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조금씩 다를 수 있는데요. ​제가 다른 분들보다 강아지 분양가를 확실히 저렴하게 보내드릴 수 있는 이유는 현재 매장이 자가이기 때문에 월세가 나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혼자서 운영하기 때문에 인건비도 나가지 않아 불필요한 비용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가격 경쟁력이 있습니다. 강아지 입양을 하기 전에 여러 매장을 둘러보시고 저희에게도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맞춰드리겠습니다.

 

저희 매장에는 푸들,치와와,말티푸,프렌치불독,포메라니안,시바견,웰시코기,리트리버,시티코시,폼피츠 등등 50 아이 대기 중입니다. 상담 주시면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아이의 외모나 건강 상태 알려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방문하시거나 문의주시면 좋겠네요^^


이번에는 닥스훈트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미니어처 닥스훈트는 인기가 많은 소형견입니다. 독일 원산으로 중세(15세기경) 닥스훈트의 조상이 될 개가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원래, 미니어처 닥스 훈트는 닥스 훈트의 한 품종입니다. 크기에 따라 스탠다드, 미니어처, 카닝헨 닥스의 3가지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바탕이 된 스탠더드 닥스훈트분양 아이는 오소리 사냥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름인 닥스는 독일어로 오소리, 훈트(훈트)는 개를 나타냅니다. 그 이름 그대로 해수가 되는 오소리 사냥 전문가였던 것입니다.

어디쯤이 엑스퍼트인가 하면 짧은 손발과 몸통에 비밀이 있는 부분입니다. 사실 보시는 바와 같이 긴 몸통 다리 덕분에 깊은 구멍 속에 있는 오소리들을 효율적으로 사냥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그 특징적인 외형이 사랑스럽다고 평판이 나 있습니다. 몸이 작고 기르기 쉽다는 것도 인기와 관련이 있을 것 같습니다. 평균 체중은 5kg, 평균 체고는 13~20cm 정도 됩니다.

또한 닥스훈트는 체형도 특징적이지만, 털의 결도 특징적이고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그것은 단모 및 장모의 세 가지 모질입니다. 닥스훈트 매끄럽게, 긴 머리는 장모라고 금방 떠올릴 수 있지요. 한편 와이어는 거칠고 딱딱한 털이 특징적인 모질입니다. 키워보신 분들은 별로 낯설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실은 테리어 계통의 피를 이어 받아서 조금 기가 강한 강아지입니다. 자,이렇게 다양한 특징을 가진 미니어처 닥스훈트이지만 성격은 용감하고 호기심이 많습니다. 붙임성 있고 애정도 깊지만 경계심도 강하기 때문에 낯선 사람은 짖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닥스훈트 평균수명은 약 17년 정도입니다. 특징적인 체형 때문에 허리디스크에 걸리기 쉬우므로 평소 돌보기를 잘해야 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닥스훈트분양 가격 알려드릴게요. 저희 매장에서는 닥스훈트분양가 평균 45만원~ 60만원에 분양하고 있어요. 작고 영리해서 놀이를 좋아하는 미니어처 닥스훈트와 꼭 멋진 시간을 보내세요.


프렌치불독에 대해
 

중형견이란 체중이 10~20kg 미만인 견종을 말합니다. 구체적으로 중형견을 말해보자면 아메리칸·코커스패니얼이나 잉글리시·코커스패니얼, 웰시·코기·펜브로크, 위펫, 카이펫·쉐틀랜드·십독, 비글·보더·콜리등이 포함됩니다. 이번에는 중형견 중에서도 프렌치불독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프렌치 불독은 이름 그대로 프랑스가 원산지인 강아지입니다. 프렌치불독은 사실 중형견으로 분류를 하고는 있지만 중.소형견에 가까운 견종으로 납작한 코가 굉장히 매력적이죠. 참고로 프렌치불독의 뿌리는 물론 불독입니다. 원래 불독은 소와 싸우는 영국 전투견이었어요.


19세기 초에 투기가 금지되자 애완견으로 불독의 품종 개량이 진행됩니다. 19세기 중반에는 영국에서 프랑스로 개량되어 소형화된 불독이 반입되었습니다. 그 후 프랑스에서 더욱 교배가 이루어져 탄생한 것이 바로 프렌치 불독입니다.

프랑스에서 순식간에 인기인이 된 프렌치 불독은 19세기 말경부터 미국에도 퍼졌습니다. 그리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애완동물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게 된 것입니다. 프랑스에서는 상류층 부인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프렌치 불독이지만, 지금도 찡그린 얼굴이 사랑스러워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지요.


또, 쫑긋 선 귀는 '박쥐 귀'라고 불리며, 이 개의 특징입니다. 확실히 박쥐 깃털처럼 생긴 귀네요. 참고로 뿌리로 된 불독 쪽은 '로즈이아(장미 귀)'라고 불립니다. 이 귀는 장미꽃잎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자, 이 불독에서 소형화된 프렌치 불독인데 평균 체중은 10~13kg, 평균 몸길이는 23~31cm에 달합니다.

성격은 밝고 명랑하며 응석 꾸러기인 면이 있습니다. 보기에는 무섭다고 생각되기도 하는 것 같은데, 매우 온화한 강아지입니다. 주인에게 순종적이라고 하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평균 수명은 약 11년 정도입니다.

 

튼튼하다고 알려져 있는 견종이지만, 주름이 많기 때문에 피부염 등이 발병할 수 있습니다. 매일의 관리로, 주름 사이에 더러움이 쌓이지 않게 청결하게 해 주세요. 현재 저희 매장에서 분양하고 있는 프렌치불독분양 가격은 평균 50~65만원  내외입니다. 납작한 코가 매우 매력적인 프렌치 불독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