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양주강아지분양 강아지 역사 알아볼까요?

남양주강아지분양 강아지 역사 알아볼까요?

블로그 보시고 멀리서 찾아주시는 분들께는 그 누구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보내드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강아지 분양가는 외모,성별,연령,색상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조금씩 다를 수 있는데요. ​제가 다른 분들보다 강아지 분양가를 확실히 저렴하게 보내드릴 수 있는 이유는 현재 매장이 자가이기 때문에 월세가 나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혼자서 운영하기 때문에 인건비도 나가지 않아 불필요한 비용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가격 경쟁력이 있습니다. 강아지 입양을 하기 전에 여러 매장을 둘러보시고 저희에게도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맞춰드리겠습니다. 저희 매장에는 푸들,치와와,말티푸,프렌치불독,포메라니안,시바견,웰시코기,리트리버,시티코시,폼피츠 등등 50 아이 대기 중입니다. 상담 주시면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아이의 외모나 건강 상태 알려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방문하시거나 문의주시면 좋겠네요^^


인기 애완 동물로 부동의 지위를 쌓아 올린 개는 사람과 관련되어 온 오랜 역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개에 관한 지식을 많이 알고 있는 것 같지만 사실 강아지에 대한 정보는 한마디로 다 말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개를 좋아하는 분들도 다 알지 못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남양주강아지분양 척척박사 개박사와 함께 개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오늘 제가 쓴 글을 보시고 강아지에 대한 애정과 흥미를 더욱 깊게 가져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강아지의 경우 말하지 않아도 잘 알려진 인기 애완동물입니다! 요즘은 고양이 붐이 주목받기 쉽지만, 그래도 역시 강아지의 인기는 동서고금의 흔들림이 없지요.

사실 많은 분들이 강아지를 키우고 함께 산책하거나 놀기도 하면서 강아지와의 유대감을 많이 쌓았을거라 생각이 되구요. 또 키워본적은 없지만 애견카페에서 강아지와 만난적이 있었을거에요. 그리고 저도 며칠전에 남이섬에 놀러갔다 왔는데 거기서도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온 분들도 많더라구요. 

이런 식으로 우리는 살아가면서 강아지와 자주 접촉해가면서 강아지에 대한 기초상식을 알아가고 있지요. 사실 '강아지  기본적인 지식 더이상 공부할게 있나?'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지 모르지만 깔보아서는 안됩니다.

 

아직도 개에 얽힌 모르는 정보가 정말 많이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오늘은 강아지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쌓아서 집에서 키우고 있는 강아지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가져 보십시오.

먼저 개의 역사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개는 사람과 관련되어 온 오랜 역사가 있습니다. 사실 개는 인간에게서 길러지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대략적으로 1만 5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보도록 할게요^^

 

그렇다면 개는 그 당시에 어떤 모습을 하고 있었을까요? 개과로 분류되는 개의 가장 오래된 조상은 미아키스라고 불립니다. 미아키스는 약 6500만~4000만년 전경에 서식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고양이과와 곰, 바다사자 등의 조상이기도 합니다. 겉모습은 현재 동물에서 말하는 포사와 비슷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포사를 모르신다면 네이버에서 포사를 검색해 보세요^^

위에 사진이 포사예요. 개를 닮은 면도 있고, 어딘지 모르게 고양이처럼 보이는 것이 신기하네요. 이 포사를 닮았다는 미아키스는 나무 위에서 살고 있었어요. 그러나 점차 지상에 사는 종이 늘어나면서 숲에서 초원으로 서식지를 옮겨갔습니다.

약 2000만년전에는 현재 개과의 특징을 가진 조상들이 나타나 다양한 종으로 갈라져 나갔다고 합니다. 이러한 종들이 변천한 후에 인간에 의해 타이릭 늑대 종이 가축화됨으로써 개가 태어났습니다.


이렇게 개는 가축화된 생물 중에서는 가장 오래된 역사를 지녔습니다. 이런 이유로 개와 사람의 관계는 매우 깊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약 1만 5천년 전에 가축화 되었다는 것이 일반적인 설이지만, 그 장소에는 여러 설들이 있습니다.

 

유력한 설로는 서아시아와 동아시아에서 기원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그 목적은 사냥 파트너로 삼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사냥을 돕기 위해 사람 손에 길들여진 거죠. 이렇게 사람들에게 친숙해진 개는 모티브로도 그려지게 됩니다.


그리고 고대 이집트에서는 죽음을 관장하는 신성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또한 사람들과 관계되는 가운데, 수렵 뿐만이 아니라 호위나 목양을 위한 개, 애완동물로서의 애완견 등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저희 남양주강아지분양 매장도 생겨난 거겠죠ㅎㅎ

그 후 전 세계의 사람들에 의해서, 번식이나 품종 개량이 이루어지게 되었구요. 그리고 18~19세기 무렵이 되면 다양한 종류의  견종이 차례차례 생겨나면서 애견쇼도 열리게 되었고 이러한 상황에서 견종을 등록하는 단체도 만들어지게 되었던 것이죠.

그리고 현재는 전 세계에서 다양한 강아지가 애완 동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참고로 한국에서는 약 1만 2천~7천년 전쯤 이미 개가 있었다고 알려져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개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애완 동물로 친밀한 강아지들에게 이런 오랜 역사가 있었다니 놀랍네요.